신입생 여러분, 해운중학교에 입학 배정됨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24학년도 신입생의 예비 소집 및 입학 등록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일시: 2024.1.8.(월) 14:40~15:00(등록시간), 15:00부터 예비소집안내 시작 예정임 2. 장소: 해운중학교 본관 1층 소강당(동편) 3. 제출 서류: 3종 가. 중학교 배정 통지서 1부 [출신초등학교에서 배부함] 나. 2024년 신입생 수익자부담경비 신청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1부 [첨부파일 다운로드후 작성하여 제출함] 다. 2024학년도 해운중학교 신입생 교복 학교주관구매 동의서 1부 [첨부파일 다운로드후 작성하여 제출함]
4. 유의사항 가. 참석 시, 가능한 마스크를 써주시기 바랍니다. 나. 발열, 기침 등의 증상으로 당일 참석이 불가능할 경우 사전에 본교 교무실(055-714-7703)로 연락바랍니다.
<첨부파일 목록> 1. 2024년 신입생 수익자부담경비 신청 및 개인정보 제공동의서 양식 1부(해운중학교 제출용) 2. 2024학년도 해운중학교 신입생 교복 학교주관구매 동의서 양식 1부(해운중학교 제출용) 3. 2024년 교육급여 및 교육비 지원 신청 안내문 1부 4. 2024학년도 해운중학교 신입생 교복 학교주관구매 안내문 1부 5. 2024년도 중학교 입학생 예방접종 확인사업 안내문 1부. 6. 2024학년도 다자녀 학생 교육비(입학준비물품 구입비) 지원 안내문 1부. 끝.
|